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밑에서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바닥에 있는 본드를 밟은 사진

 

순간접착제를 사용하다가 손이나 옷에 묻어서 곤란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접착제를 떼어내기 위해서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면 피부에 상처가 나거나 옷이 훼손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올바른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순간접착제 사진

손처럼 피부에 접착제가 묻었을 때와 옷에 묻었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조금 다른데요.

 

피부에 순간접착제가 붙었을 때 어떻게 해결하는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크림, 바세린, 선크림과 같은 기름 성분을 이용해서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피부에 순간접착제가 붙었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해보세요.

 

1. 순간접착제가 붙은 부위에 핸드크림, 바세린, 선크림과 같은 기름 성분의 제품을 발라주세요.

2. 약 10분 정도 기다려주시면 자연스럽게 접착제를 떼어낼 수가 있습니다.

 

위 방법 외에 온수에 해당 부위를 담그고 불려서 떼어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음은 옷에 묻었을 때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는다면 옷이 굳어버려 그냥 제거했다가 뜯어질 수도 있는데요.

옷에 묻었을 때는 첫 번째 방법으로는 아세톤과 면봉만 있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면봉에 아세톤을 적정량 묻혀 접착제가 붙은 부위에 문질러 주세요.

2. 문지르다가 부드럽게 접착제를 떼어내면 됩니다.

 

과다한 아세톤 사용은 옷의 색감이 망가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두 번째 방법은 다림질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1. 옷의 소재에 최대 적정온도를 확인 후 다리미 열을 설정해주세요.

2. 접착제를 제거할 부위에 다림질을 하며 녹이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들로 순간접착제가 피부나 의류에 묻었을 때 쉽게 해결을 할 수 있는데요.

 

위의 방법들도 잘 모르겠고 쉽게 해결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시중에서 순간접착제 리무버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눈에 보기

  1. 순간접착제 피부나 의류에 묻었을 때 해결방법이었습니다.
  2. 피부에 묻었을 경우 기름 성분의 제품(핸드크림, 바세린, 선크림 등)을 이용하세요.
  3. 의류에 묻었을 경우 아세톤이나 다림질을 통해서 접착제를 제거해봅시다.
  4. 이 모든 방법이 귀찮으신 분들은 시중에 있는 순간접착제 리무버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