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어든 니트 늘리는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시면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을 이해할 것입니다. 저 또한 가지고 있는 크리켓 니트가 줄어들어서 이용한 방법입니다.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니트 사진

어느덧 추웠던 날씨가 지나가고 선선한 하루하루가 이어져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일교차가 심하긴 하지만 이제 슬슬 겨울철에 입었던 니트를 정리할 때가 왔지요.

 

하지만 잘못된 관리와 세탁으로 니트가 줄어들었을 때 난처해지기 쉽상인데요.

저도 예전에는 크리켓 니트를 잘못 관리했다가 니트가 줄어들어서 입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겨울철에 입었던 크리켓 니트들은 올바른 관리를 통해서 잘 정리를 했습니다.

 

 

크리켓 니트뿐만 아니라 어느 브랜드 니트나 가디건 등 줄어든 옷 늘리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 린스를 이용해보아요.

니트 늘리는 사진

제가 크리켓 니트를 관리했던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린스

의아하실 수 있겠지만 린스를 이용해서 줄어든 니트를 늘릴 수가 있습니다.

 

먼저 미지근한 물을 대략 750ml 정도 받아줍니다.

그 이후에 린스를 한 번 펌핑해서 받은 물에 풀어주세요.

이제 줄어든 니트를 푹 담궈서 마사지하듯이 주무르면 됩니다.

물이 부족한 느낌을 줘도 그냥 계속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약 15분 정도 주물러주세요.

 

그리고 젖은 니트를 꺼내어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를 해주고 늘어난 부분을 살살 늘려준 이후 그늘에 건조시키면 됩니다.

 

린스로 이용한 방법뿐 아니라 섬유유연제, 트리트먼트 등을 이용해서도 린스와 똑같은 방법으로 줄어든 니트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저는 린스를 이용해서 가지고 있는 줄어든 크리켓 니트를 늘렸어요.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 식초를 이용해봅시다.

니트와 뜨개 사진

2. 식초

다음은 식초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린스를 이용한 방법과 비슷하게 시작하면 되는데요.

먼저 미지근한 물에 식초를 1~2스푼 정도를 풀어주고 줄어든 옷을 담궈주세요.

약 30분 정도 후에 1~2번 정도 헹궈주고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이용해서 부드럽게 손빨래를 해주세요.

 

그리고 탈수를 진행한 이후에 줄어든 부분을 손으로 부드럽게 늘려주시면 됩니다.

이때 스팀 다리미를 이용해서 다림질을 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식초를 이용해서는 아직 시도를 안 해보았지만 옷이 줄어들면 한 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정리

  1.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 린스, 섬유유연제, 트리트먼트, 식초를 이용해 보세요.
  2. 니트뿐만 아니라 늘어난 옷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3. 미지근한 물과 위의 아이템 중 한 가지만 있다면 줄어든 니트 늘리기 끝!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