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여행

통영 여행 3박4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통영 여행 속에서 다녀왔던 통영 관광지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통영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꼭 읽어보시고 통영 여행

일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뚜벅이라서 많은 곳을 다녀오지는 못했고, 좋은 위치의 숙소에서 버스 혹은

걸어서 통영 관광지 체험을 해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숙소는 통영 항남동 인근의 호텔인 호텔 피코에서 3박4일을 지냈습니다.

인근에 음식점은 많기 때문에 따로 후기를 남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통영 여행 1일차

1. 통영 관광지 - 서피랑 야경

통영 여행 서피랑 야경

이 사진은 서피랑에서 찍은 야경 사진 인데요. 날씨가.. 바람도 너무 많이 불고 추워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이내로 입구에 도착을 했었고, 올라가는데도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서피랑은 길이 여러개이다 보니 올라갈 때와 내려올 때 다른 코스로 선택하면 좋은 구경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통영 여행 1일차에는 도착 시간이 있기에 통영 관광지 서피랑 구경만 하고 마무리를 했었습니다.

통영 여행 2일차

1. 통영 관광지 - 루지, 케이블카

통영 여행 루지 안내도

통영 여행 2일차 통영 관광지 루지를 체험하러 갔습니다.

루지와 케이블카는 인접해있어서 일정을 세울 때 이어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바람이 많이 불면 케이블카는 운행하지 않는다고 해요.

루지를 태어나서 처음으로 타보았는데 직원분들이 잘 알려주시고, 워낙 쉽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보통 3~5회권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통영 관광지 루지에는 총 4가지 코스가 있어서 저는 4회권을 이용했습니다.

통영 여행 케이블카 경치

루지를 이용하고 바로 통영 관광지 케이블카를 체험하러 갔어요.

올라가면서 찍은 경치 인데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

정상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도 많으니 꼭 체험해보시길 바래요.

케이블카와 루지는 서로 한 가지만 이용해도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어플이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패키지로도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2. 통영 관광지 - 해저터널

통영 여행 해저터널 입구

다음으로 이용한 통영 여행 관광지 해저터널 입니다.

바다 밑에 있는 터널로 반대편 입구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루지, 케이블카를 이용하고 버스나 택시로 이동해도 괜찮은 거리이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터널 중간에 있는 포스터를 통해서 해저터널 역사 알 수 있게되어서 좋았습니다.

통영 여행 3일차

1. 통영 관광지 - 동피랑

통영 여행 동피랑

3일차에 통영 여행 관광지 동피랑 마을 인데요.

통영 여행 기간 중 날씨가 가장 좋았던 날로 사진 그대로 소소하게 산책할만한 곳이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벽화들을 구경하면서 사진 찍기에도 참 좋았어요.

이 곳에서는 인근 주민들도 산책하러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인근에 예쁜 카페도 많아서 겸사겸사 이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 통영 관광지 - 디피랑 야경

통영 여행 디피랑 야경

제가 통영 여행 관광지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인데요.

이 곳은 통영 여행 필수 코스라고 말씀 드리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입구에서부터 음악과 피랑이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탐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여행 통영 여행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이 곳은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통영 여행 4일차에는 돌아오는 날이라 사실상 3일차에 통영 여행 마무리였습니다.

통영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은 특히 ! 뚜벅이로 이용하시려면 통영 항남동에서 좋은 추억만들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멀리 있는 관광지 빼곤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이상으로 통영 여행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글을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