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 야간개장 및 서울 야경 명소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창경궁 야간개장 및 서울 야경 명소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창경궁 야간개장 및 서울 야경 명소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OPEN : 매일 09:00 ~ 20:00 매표시간 20시, 퇴장 21시

CLOSE : 월요일

입장료 : 만 25세 이상 1,000원

 

교통카드로 입장 결제도 가능합니다.

 

2시간가량 해설 강사와 함께 야경투어를 하는 창경궁 야경투어 신청을 했었어요.

저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서 창경궁 야경투어 신청을 했었어요.

창경궁 야간개장

덕수궁 내부 사진

창경궁은 성종 14년에 세조비 정희왕후, 예종비 안순왕후, 덕종비 소혜왕후 세분의 대비를

모시기 위해서 옛 수강궁터에 창건한 궁이라고 해요. 수강궁은 태종의 거처를 위해서 마련한 궁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창경궁 야간개장 교통카드로 입장 결제를 하고 홍화문에 들어서서 강사님을 기다렸답니다.

오후 5시에 시작을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야경투어 신청자들은 지급받은 이어폰을 착용했어요.

사실 그렇게 하다 보니 목소리도 잘 안들리고, 그냥 따로 구경을 하는 게 더 나았을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제대로 설명을 들으면서 투어를 해보고 싶네요.

창경궁 야간개장 따로 없으며 해가 지고나면 그 자체가 서울 야경 명소가 된답니다.

 

서울 야경 명소

해가 지기 시작한 덕수궁 내부

해가 슬슬 지기 시작하면서 창경궁 야경 관람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창경궁 야간개장 행사가 따로 없음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지난 경복궁 야경 관람에 비하면 아쉽기는 해도 서울 야경 명소인 건 확실한 것 같아요.

 

강사님이 옥천교, 명정문, 문정전, 숭문당, 경춘전, 양화당 등 많은 설명을 해주셨어요.

잘 들리지 않은게 함정이지만요.

 

그래도 한 번 이렇게 들었으니 다음에 창경궁 야간개장 투어를 가면 이해가 잘 되리라 생각해요.

 

덕수궁 춘당지

이 곳은 창경궁 야간개장 투어 마지막으로 본 춘당지라는 곳이에요.

사람들이 춘당지에서 사진을 많이 찍고, 한바퀴 돌면서 산책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또 춘당지는 가을에 되면 단풍 명소라고 해요. 가을에도 한 번 와봐야겠어요.

 

 

서울 야경 명소 구경을 계획 중이라면 창경궁 야간개장 야경투어 체험도 고려해보세요.

 

조선시대의 창경궁 역사를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최종 정리

  1. 창경궁 야간개장 따로 없으며 해가 지면 야경 관람 가능
  2. 해설 투어가 가능할 때 가면 더 좋아요.
  3. 야경 관람이 목적이라면 해가 완전히 지고 관람 추천해요.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는 문서

- 21년 4월 1일부터 개장하는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궁금하다면?

2021.03.28 - [일상] - 경복궁 야간개장 서울 데이트 꼭 보세요 !!

 

경복궁 야간개장 서울 데이트 꼭 보세요 !!

경복궁 야간개장 및 서울 데이트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이번에 개장하는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및 서울 데이트 장소에 대해서 알게 되실겁니다. 경

happylets.tistory.com

- 서울 데이트 장소를 찾으세요 ?

2021.03.27 - [일상] - 서울 데이트 장소 노원불빛정원

 

서울 데이트 장소 노원불빛정원

서울 데이트 및 노원 데이트 장소 "노원불빛정원"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서울 데이트 및 노원 데이트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happylets.tistory.com

- 이제 서울에 벚꽃이 만개할 때가 되었지요 ! 아름다운 벚꽃 구경

2021.03.29 - [일상] - 2021 벚꽃 개화시기 벚꽃 명소 경주 벚꽃길 방문기 !

 

2021 벚꽃 개화시기 벚꽃 명소 경주 벚꽃길 방문기 !

벚꽃 명소 경주 흥무로 벚꽃길을 다녀와보았습니다. 2021 벚꽃 개화시기에 맞게 아름다운 벚꽃 풍경을 보고 왔는데요.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벚꽃 명소 방문 후기와 2021 벚꽃 개화시기에 어느 벚

happylets.tistory.com

 

 

창경궁 야간개장 및 서울 야경 명소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보탬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