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로고

다이소는 일상생활하면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일 텐데요.

평소에 많이 보이는 다이소가 꼭 필요할 때는 찾기 힘들거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모르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아요.

 

다이소 영업시간은 우선 아래와 같습니다.

 

10:00 ~ 22:00 (지점마다 상이함)

 

다이소 매장의 대부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매장마다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어서 방문을 할 때는 확인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도 인근에 다이소를 방문할 때 오후 9시인데도 영업 종료를 해서 방문을 못한 적이 있었구요.

반대로 아무 생각 없이 지나다니는데 오후 10시가 넘었는데도 영업을 해서 방문을 한 적이 있었어요.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다이소 매장검색 하는 방법 첫번째 과정

다이소를 방문하기 전에 영업시간을 알아보거나 매장 위치를 확인할 때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먼저 다이소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상단 메뉴에 고객지원 항목을 확인해보세요.

"매장검색" 이라는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다이소 매장검색 하는 방법 두번째 과정

"매장검색" 메뉴를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본인의 조건에 맞추어 "매장명 검색", "주변 매장", "지역 검색" 중 하나를 선택해서 검색을 합니다.

 

저는 테스트를 위해서 강남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어요.

그러면 강남에 있는 다이소가 모두 나오는 걸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검색 하는 방법 세번째 과정

검색 이후에 본인이 원하는 매장을 선택을 하면 위 화면과 같이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다이소 휴무일 언제일까요?

다이소 고객센터

다이소 영업시간 대해서 알아보았고, 이제 방문을 하면 되는데 휴무일과 겹치면 안 되잖아요?

 

다이소 휴무일 마찬가지로 지점마다 상이합니다.

 

먼저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로드샵의 경우 매일 오픈을 합니다.

하지만 대형마트 안에 있는 다이소 매장의 경우는 대형마트 휴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아요.

 

그리고 명절 당일에도 오픈하는 매장도 있지만, 영업을 하지 않는 매장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할 매장이 대형마트 안에 있거나 방문 당일이 명절이나 공휴일이라면 반드시 방문하기 이전에 매장에 전화를 통해서 영업 유무에 대해서 확인을 하는 것이 헛걸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다이소 영업시간 휴무일을 알기 위해서는 다이소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 확인을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한방 정리

  1. 다이소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2. 다이소 휴무일은 로드샵의 경우 매일 열지만, 대형마트 안에 있는 경우는 대형마트 휴무일에 따릅니다.
  3. 명절에도 영업 유무가 매장마다 다르니 다이소 고객센터에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다이소 고객센터는 1599-2211 혹은 1522-4400입니다.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