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락산역 맛집 박달대게 배 터지게 먹었던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방문 후기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수락산역 맛집 및 박달대게 맛집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위치는 수락산역 2번출구에서 100m 이내의 거리에 있어요.

매장 옆에 주차장 같은 곳이 있기는 한데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수락산역 맛집 독도게찜에서는 산지에서 1등급 박달대게만 배송 받는다고 해요.

박달대게 수율이 떨어지면 환불한다는 조건을 내세울 정도로 자신이 있는 것 같았어요.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소고기 스키다시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가리비 스키다시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산낙지 스키다시

전화를 하고 방문을 했던지라 엄청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메뉴에 굉장히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박달대게세트 A세트를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139,000원이었습니다.

수락산역 맛집 독도게찜은 대게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많은 스키다시가 나오는데요.

 

처음에 소고기를 팬 위에 올려서 즉석에서 구워서 스테이크? 식으로 먹도록 나왔어요.

그리고 가리비 치즈 찜과 산낙지 그리고 멍게와 튀김류 등 많은 음식이 나왔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푸짐하게 잘 나와서 메인 메뉴인 박달대게를 먹을 수 있을지 걱정했어요.

 

박달대게 수락산역 맛집다운 아름다운 자태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모듬회 스키다시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메인메뉴 박달대게

스키다시를 먹으면서 기다리다 보면 모듬회가 나오구요.

회도 싱싱한 게 느껴졌고, 비린내가 나지 않았습니다. 두툼하게 썰린 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대게가 나오기 전의 스키다시를 먹으니 배가 반은 차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메인 메뉴 박달대게가 나왔습니다. 아름다운 자태에 배가 불러가는지도 모르고 군침이 돌았어요.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에서는 대게를 다 손질해서 먹기 좋게 서빙되었습니다.

수율도 좋았고, 맛도 좋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박달대게 게딱지 볶음밥은 필수예요.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박달대게 게딱지 볶음밥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마무리 해물어묵탕

대게 다리를 다 먹고 나면 꼭 먹어야 하는 게딱지 볶음밥이 있지 않을까요?

아무리 배가 불러도 이건 먹어야겠다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덤으로 매운탕은 아니지만 해물 어묵탕 같은 느낌으로 마지막으로 나오고 사리를 넣어서 끓였지요.

게딱지 볶음밥도 너무 맛있고 탕은 술안주로 국물 떠먹을만한 정도였어요.

 

두 명이서 이 모든 걸 다 먹었다는 것에 놀랐고,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 걸로 해야겠어요.

 

모아보기

  1.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 믿고 먹을 수 있는 대게예요.
  2. 다양한 스키다시와 친절한 서비스는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3. 가격을 생각해보자면 바닷가로 가서 먹는 비용과 크게 다를 것이 없어요.

 

강력 추천하는 문서

- 서울 종로구 치즈 돈까스 맛집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03.26 - [맛집] - 돈까스 맛집 및 종로 맛집 후니도니

 

돈까스 맛집 및 종로 맛집 후니도니

돈까스 맛집 및 종로 맛집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돈까스 맛집 및 종로 맛집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돈까스 맛집 및 종로 맛집을 찾으신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happylets.tistory.com

- 구리 감자탕 맛집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03.27 - [맛집] - 구리 감자탕 맛집 원조뼈다귀구리본점 !!

 

구리 감자탕 맛집 원조뼈다귀구리본점 !!

구리 감자탕 맛집 및 뼈해장국 맛집 "본점원조뼈다귀구리본점" 추천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구리 감자탕 맛집 및 뼈해장국 맛집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

happylets.tistory.com

- 노원역 칼국수, 수제비 맛집은 여기 있어요.

2021.04.07 - [일상] - 노원역 맛집 옛날칼국수 수제비 최고!

 

노원역 맛집 옛날칼국수 수제비 최고!

노원역 맛집 옛날칼국수 방문 후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노원역 맛집 옛날칼국수를 알게 될 겁니다. 노원역 맛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happylets.tistory.com

 

 

수락산역 맛집 인생대게낭만회 독도게찜에서 박달대게 세트를 먹은 후기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